메뉴보기 검색창 열기

스터디룸

주부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주부 성공신화>
2019-03-12 조회 6,585 댓글 0

<살림 혁명을 이뤄내며 성공 신화를 쓴 주부 CEO>, <전업주부에서 창업가로> 등등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어떻게 주부 성공신화를 이뤄냈을까? 아니 ,어쩌면 색다른 아이디어가 아닌 주부들이 평소에 접했던 아이디어로 창업을 하는 사례가 많다.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을 편하고 새롭게 가공하는 것은 오직 주부만이 할 수 있는 아이디어다. 주부가 가지는 고민이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고 필요한 부분을 캐치해는 것도 그들이다.


 


주부는 강력한 소비자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는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지고, 생생한 사용 후기를 공유하며 커진다. 실제 소비자 입장에서 까다롭게 바라보기 때문에 주부를 상대로 한 <샐러리맨 성공신화>는 드물다. 하지만 주부가 곧 판매자가 되고 소비자도 된다면 그들의 마음을 모두 헤아릴 수 있는 <주부 성공신화>가 탄생할 수 있다.

 


난 별 볼일 없는데 뭐..” NO!!


주부 성공신화를 써낸 많은 창업가, CEO분도 처음부터 지대한 역량을 가지고 시작하지 않았다. 단지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관심관찰에서부터 시작했다는 점을 명심해보자. 관찰로 습득한 노하우를 자신에게 끊임없이 접목하고 활용하길 바라며, 미즈 회원님의 <주부 성공신화>를 응원한다.

 

<성공 따라잡기>는 관심분야에 대한 '관심'과 '관찰'이 우선적으로 이뤄져야 한다는 점도 같이 명심하길 바라며 하단의 다양한 인터뷰기사동영상을 주목하길 바란다.

카카오톡으로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네이버밴드 페이스북으로 스크랩 트위터로 스크랩
  • ※ url 입력 후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제목과 내용이 입력됩니다. (제목과 내용에 입력한 내용이 없을 경우)
TOP